[온라인] 구글 애널리틱스 집중 실습반

Master 전민우  
  • 개설 강의 수 : 4 강의
  • 누적 수강생 수 : 24,045 명
  • 수강생 1,203
  • 리뷰 260
  • 평점 10점
강의 수강기간 : 50일 315,000원
 





이제 구글 애널리틱스는 필수가 되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서 분석과 최적화는 가장 중요한 이슈가 되었습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의 효율을 높여갈 때 비용과 리스크를 최소화 하고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이죠. 구글 애널리틱스는 이러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대변하는 가장 핵심적이면서도 대표적인 분석 도구로 여겨집니다.

마케팅 채널의 효율 분석부터 콘텐츠 및 프로모션의 성과와 기여도, 고객의 콘텐츠 소비행태와 전환 경로, A/B Test 등의 실험 설계까지! 여러분이 궁금했던 모든 것을 보여줄 구글 애널리틱스를 지금 바로 학습해 보세요.




1. 디지털 마케팅의 기초부터 구글 애널리틱스의 A to Z까지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하는 이유는 데이터에서 인사이트를 추출하기 위함입니다. 어떤 데이터를봐야 하는가? 데이터가 의미하는 것은 무엇인가? 결국 중요한 것은 데이터를 보는 방법이기 때문에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부터 구글 애널리틱스의 활용까지 모두 학습합니다.

2. 손으로 직접 익혀가며 체득하는 실습과정


구글 애널리틱스의 강력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다루기 위해서는 강의를 듣는 것 만으로 부족합니다. 이 강의는 운전을 처음 배울 때처럼 연습을 통해 직접 구글 애널리틱스의 기능과 활용법을 체득할 수 있도록 실습 위주로 진행됩니다.

3. 다양한 활용 사례를 통한 인사이트와 전문가의 경험과 노하우


800건 이상의 기업 마케팅 및 컨설팅을 통해 축적된 전민우 마스터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는 이미 15,000명 이상의 수강생이는 숫자로 증명됐습니다. 이러한 경험이 녹아져 있는 이 강의는 구글 애널리틱스를 어떻게 활용하는가에 대한 인사이트에서 차원이 다른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1. 개인적인 역량을 강화하고 싶은 분


디지털 마케터에게 구글 애널리틱스는 이미 필수적인 역량이 되었습니다. 직접 기획하고 실행한 마케팅, 프로모션, 캠페인, 광고 등의 성과를 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해 높여가며 본인의 역량을 강화하고 싶다면 이 강의를 수강하세요.

2. 비즈니스의 성과를 향상시키고 싶은 분


구글 애널리틱스의 강력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다루기 위해서는 강의를 듣는 것 만으로 부족합니다. 이 강의는 운전을 처음 배울 때처럼 연습을 통해 직접 구글 애널리틱스의 기능과 활용법을 체득할 수 있도록 실습 위주로 진행됩니다.

3. 다양한 활용 사례를 통한 인사이트와 전문가의 경험과 노하우


800건 이상의 기업 마케팅 및 컨설팅을 통해 축적된 전민우 마스터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는 이미 15,000명 이상의 수강생이는 숫자로 증명됐습니다. 이러한 경험이 녹아져 있는 이 강의는 구글 애널리틱스를 어떻게 활용하는가에 대한 인사이트에서 차원이 다른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1강. 구글 애널리틱스 활용을 위한 목표 설정과 마케팅 최적화

  • 구글 애널리틱스 분석의 시작! 웹 사이트 목표 설정
  •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한 OKR, KPI 설정하기
  • 구글 애널리틱스를 활용한 마케팅 최적화

2강. 구글 애널리틱스 계정 설정과 목표 수립 실습하기
  • 구글 애널리틱스 시작하기
  • 목적에 맞는 분석을 위한 보고서 세그멘트
  • 목표와 유입경로의 중요성 알아보기
  • 구글 애널리틱스 목표 수립 실습하기

3강.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및 인터페이스 알아보기
  • 데이터 기준 설정을 위한 보고서 기간 설정하기
  • 원하는 데이터를 쉽고 빠르게! 대시보드 설정 및 살펴보기
  • 업무 자동화를 위한 GA 알림 기능 설정하기
  • GA 보고서 살펴보기 (1) - 획득 보고서
  • GA 보고서 살펴보기 (2) - 잠재고객 보고서
  • GA 보고서 살펴보기 (3) - 방문형태 보고서
  • GA 보고서 살펴보기 (4) - 전환 보고서

4강. 마케팅 성과 측정을 위한 구글 애널리틱스 설정하기
  • 방문자 검색 키워드 분석을 위한 자연검색 소스 추가하기
  • 검색광고 분석을 위한 검색광고 채널 설정하기
  •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맞춤 보고서 설정하기

5강. 구글 애널리틱스 설정 및 세그멘트 실습하기
  • 구글 애널리틱스 기본 설정 실습하기
  • 구글 애널리틱스 데이터 세그멘트 설정하기
  • 업무 공유 및 이슈사항 기록을 위한 보고서 주석 만들기
  • 구글 애널리틱스 스크립트 설치 확인하기

6강. 채널 최적화와 전자상거래 설정하기
  • 구글 애널리틱스 UTM 태킹의 원리와 목적 알아보기
  • UTM 태킹 설정 및 확인하기
  • 보다 정교한 데이터 분석을 위한 정규식의 이해
  • 정규식을 활용한 유입경로 설정하기
  • 이커머스를 필수 과정! 전자상거래 추적 설정하기

7강. 구글 태그매니저의 이해와 실습 (1)
  • GA 300% 활용을 위한 구글 태그매니저의 이해
  • 구글 태그매니저 실습하기

8강. 구글 태그매니저의 이해와 실습 (2)
  • 구글 태그매니저로 고객 행동을 보다 정밀하게 추적하기
  • 구글 태그매니저로 유튜브 영상 재생시간 추적하기

9강. 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한 인사이트 및 전략 도출
  • 콘텐츠 그룹 설정하기
  • 리포트에서 인사이트 추출하기
  • 마케팅 To do list 작성하기
  • 가설 수립 및 실험 설계하기






전민우 마스터


전민우 마스터는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오피노의 대표로서 로레알, 루이비통, 구찌 등의 글로벌 기업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및 현대자동차 등의 국내 대기업과 다양한 스타트업의 마케팅 프로젝트를 이끌어 온 전문가입니다.

이미 15,000명 이상의 수강생들이 전민우 마스터의 구글 애널리틱스 및 디지털 마케팅 강의를 수강했으며, 매년 수 많은 기업과 단체 및 대학에서 강의 요청 문의가 쇄도할 정도로 검증된 강의력으로 현재 Skill#의 대표 강사로 활동 중입니다.

[주요약력]
- 오피노 컨설팅 대표
- 노마딕스 공동 대표

[강의이력]
- 파인트리오픈클래스 구글 애널리틱스 정규 강의
- 로레알 마케팅 교육 강사
- 현대백화점 그룹 트렌드, 마케팅 교육 강사
- Autodesk 구글 애널리틱스 강의
- 펑타이 구글 애널리틱스 강의
- 엔서치마케팅 구글 애널리틱스 강의
- SBA 경기 콘텐츠 코리아랩 마케팅 교육 강사
- 서강대학교 창업지원단 디지털 마케팅 강의
-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 구글 애널리틱스 강의
- 울산 창조경제혁신센터 구글 애널리틱스 강의
- 내일 캠퍼스 구글 애널리틱스 강의
- 그 외 기업, 정부, 대학 등 강의 다수




강의를 통해 배울 수 있는 내용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실제 수강생들의 생생한 리얼 후기를 들어보세요.


"툴기능만 알려주시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 활용방법까지 자세하게 쉽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강의신청하여 수강한 것이 후회되지 않습니다. Good"

"강사님이 쉽고 천천히 알려주셔서 감사드렸고 또 사이트를 봐주신다고해서 적용시킬 부분이 많이 기대가 된다. 공부를 게을리 하면 따라가기에 난이도가 있다. 그래도 강의노트가 제공되어서 복습만 충분히 하면 실무에 정말정말 도움될 유익한 강의이다. 감사합니다. 강사님! 꼼꼼한 강의 정말 짱입니다!"

"조금은 어려웠지만 업무에 필요한 부분이라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한 번의 강의만으로 100%를 이해하긴 어렵겠지만 강의가 촬영된 영상이 있다면 복습을 통해 습득력을 좀 더 올릴 수 있는 것 같네요. 다음 번에도 좋은 강의로 또 이용하고 싶습니다."

"GA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할 수 있었다. 물론 개인적인 복습과 연습이 필요하겠지만 강사님의 집중력 있는 강의로 GA를 더 열심히 도전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업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을 것 같다."

"지금까지 GA 관련한 많은 교재와 강의들을 찾아 공부했지만 혼자 GA를 익히는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그간 어렵고 딱딱하게만 느껴지던 GA가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왔습니다. 풍부한 사례들과 알기 쉽게 GA로 알려주신 선생님께 감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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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시작 전 : 이미 낸 학습비의 전액
총 수업 시간의 1/3이 지나기 전 : 이미 낸 학습비의 2/3 해당액
총 수업 시간의 1/2이 지나기 전 : 이미 낸 학습비의 1/2 해당액
총 수업 시간의 1/2이 지나기 후 : 반환하지 아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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